The Greatest Guide To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그래서 듀이티켓의 미납또는 정책으로 인해 휴대폰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하게 내용 확인이 가능하오니 방문하셔서 한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그렇다면 왜 사람들은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것일까요?

지난 포스팅인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한 정보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이것은 정보이용료 뿐만 아니라 소액결제에도 적용되기도 하구요. 본인이 알아서 직접 다 한다면 당연히 더 높은 환급률이 나올수 있겠죠.

그리고 카카오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들에게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게 만든 후 결제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받고 약속한 현금은 지급 하지 않은 채 연락을 끊고 차단하는 등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을 운영하여서 사칭업체를 만드는 경우에 피해가 발생하는 많습니다.

원스토어에서 각종 상품권을 구매해서 업체에게 되팔수도 있고, 게임어플을 통해 아이템을 구매후 되팔수도 있습니다.

크림상품권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거래를 해 보신 분들 사이에서는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 보통 사기꾼들은 사기를 치면 바로 더치트에 확인이 되기 때문에 홈페이지까지 만들고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아니 할수가 없습니다. 네이버나 구글 같은 대형포털사이트에서는 그런 사이트들은 신고가 되면 바로 검색결과에서 제외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이 방법을 사용하시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이제 결제 수단에 휴대폰을 추가하고 아이폰으로 정보이용료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 앱결제, 마켓결제 등의 명칭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가 무엇인지 그리고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무엇인지 알았다면 이제 정보이용료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실겁니다.

카드 및 소액 결제를 통해 구매하시는 상품권은 지정 한도로 인한 추가 구매가 어려우셔서 남은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